(왼쪽사진 선도식품 대표 염도선)
2026년 5월 8일, 선도식품은 어버이날을 기념해 이천시장애인재활근로작업장에서 근무하는 장애인 근로자들을 위해 당뇨 관리에 도움을 주는 여주차 50박스를 후원했다.
이 선물은 근로자들의 건강을 격려하고, 특히 당뇨 환자들에게 좋은 효과가 있는 여주차를 통해 실질적인 건강 지원을 하고자 마련되었다. 이천시장애인재활근로작업장 관계자는 “선도식품의 꾸준한 후원에 깊이 감사드리며, 근로자들의 건강과 복지 향상에 큰 힘이 되고 있다”고 소감을 전했다.
선도식품 관계자는 “어버이날을 맞아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며 끊임없는 후원과 관심을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번 후원은 장애인 근로자들의 건강 증진을 도모할 뿐 아니라, 지역사회와 함께하는 나눔 문화를 더욱 활성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정안뉴스 김도경 기자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