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6.06.11 (목)

  • 맑음동두천 22.9℃
  • 맑음강릉 25.0℃
  • 맑음서울 22.7℃
  • 맑음대전 24.4℃
  • 맑음대구 23.7℃
  • 맑음울산 23.9℃
  • 맑음광주 24.0℃
  • 맑음부산 25.1℃
  • 맑음고창 23.3℃
  • 구름많음제주 23.2℃
  • 맑음강화 21.4℃
  • 맑음보은 21.4℃
  • 맑음금산 22.6℃
  • 맑음강진군 23.9℃
  • 맑음경주시 24.6℃
  • 맑음거제 23.5℃
기상청 제공

대구

석혜영 대구시의원 예비후보, 중·남구 후보들과 명덕역 퇴근 인사 나서

“혼자보다 함께라 더 큰 힘”… 중구 변화 위한 민주당 후보들 결속 강조
“시민들의 응원에 감사, 더 열심히 뛰겠다” 현장 민심 전해



 

  대구 중구 제1선거구에 출마한 석혜영 더불어민주당 대구광역시의원 예비후보가 중·남구 지역 후보들과 함께 거리 인사에 나서며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결속을 다졌다.

 

석 후보는 최근 자신의 페이스북을 통해 “선배들, 중·남구 동지들과 퇴근 인사를 함께 했다”며 “명덕역 사거리에서 후보들과 시민들을 만나 인사를 나눴다”고 밝혔다.

 

이어 “하루 만에 피켓이 더 가벼워진 것도 아닐 텐데 혼자 푸른 옷을 입고 있을 때보다 훨씬 힘이 나는 듯하다”며 함께하는 선거운동의 의미를 강조했다.

 

또 “중구에 변혁의 바람을 부르고자 의기투합하는 기류를 시민들도 느끼셨는지 평소보다 더 호의적이었다”며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석 예비후보는 시민들의 응원과 격려에 감사의 뜻도 전했다. 그는 “열심히 하는 마음을 알아주시니 감사할 따름”이라며 “더더욱 열심히 뛰고 힘껏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석혜영 예비후보는 이번 지방선거에서 더불어민주당 소속으로 대구 중구 제1선거구 대구광역시의원 선거에 출마해 지역 변화와 시민 중심 정치를 강조하며 선거운동을 이어가고 있다.



정안뉴스 안정주 기자 |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