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북구 침산동에 새로운 한방 의료의 중심이 들어섰습니다. 바로 ‘든든한방병원 침산점’이 그 주인공입니다. 구미 든든한방병원에 이어 두 번째 개원으로 이어진 이번 침산점은, 지역 내에서 한방 의료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에 발맞춰 더욱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진료를 선보일 계획입니다.
이번에 문을 연 침산점은 대구 북구 침산로 142, 화성투엠빌딩 2층부터 4층까지 총 3개 층으로 운영되며, 척추 및 관절 통증, 교통사고 후유증, 재활 치료 등 다양한 비수술 중심 치료를 제공합니다. 숙련된 한의학 전문 의료진이 상주하며 맞춤형 치료를 진행해 환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습니다.
병원 외관 역시 눈에 띕니다. 디자인 전문회사 ‘담다’가 시공한 외부 간판과 광고물은 깔끔하면서도 임팩트 있는 시각적 메시지를 전달하며, 지나가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병원의 신뢰도는 물론, 세련된 브랜드 이미지를 완성해주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든든한방병원 침산점은 평일 야간 진료도 운영하여 바쁜 직장인들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배려하고 있으며, 개원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 및 건강상담도 진행 중입니다. 더 많은 정보는 병원 공식 블로그(https://blog.naver.com/official_50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정안뉴스 안정주 기자 |
제보 : 010.5439.2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