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 구미시 비산로 83(비산동)에 위치한 다솜상사는 관공서와 기업체, 협회를 대상으로 한 납품 전문 업체로, 각종 행사 대행부터 물품 공급까지 아우르는 종합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다솜상사는 2013년 통신판매업으로 등록된 이후, 지역 내에서 꾸준한 납품 실적과 높은 신뢰도를 바탕으로 기업 및 공공기관의 기념행사, 준공식, 문화행사, 회의·워크숍 등에 필요한 다양한 용품을 맞춤 제작 및 공급하고 있다.
주요 취급 품목으로는 송월타월, 우산, 간판, 현수막, 인쇄물, 레저·여행용품, 위생·의류, 회사용품, 행사 답례품 등이 있으며, 단순 납품을 넘어 각종 행사의 기획 및 현장 운영 컨설팅까지 폭넓게 지원하고 있다. 기업 행사나 관공서 주관 이벤트 준비에 필요한 모든 과정을 한 곳에서 해결 가능한 ‘원스톱 서비스’ 체계를 갖춘 것이 특징이다.
윤병선 대표는 “납품 이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것이 다솜상사의 핵심 경쟁력”이라며, “기업과 기관 고객의 니즈에 정확히 대응하며, 오랜 현장 경험을 바탕으로 실질적인 도움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온라인에서도 ‘다솜상사’ 검색을 통해 간편한 문의와 상담이 가능하며, 지속적인 품목 확대와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구미를 넘어 전국적인 유통 네트워크 구축을 목표로 하고 있다.
*기업개요
상호명: 다솜상사
주소: 경북 구미시 비산로 83, 1층
문의: 054-461-9545 / 010-2253-0246
취급분야: 행사 대행 컨설팅, 기업·관공서 납품, 우산·현수막·의류·위생용품 등 종합 유통
특이사항: 행사 물품 및 판촉물 원스톱 공급 시스템 보유
정안뉴스 안정주 기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