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 마실커피가 가맹점주와의 동반 성장을 위해 안정적인 운영과 꾸준한 성과를 이어온 ‘마실커피 대구신암점’을 우수가맹점으로 선정했다고 밝혔다.
마실커피는 전국 가맹점 중 본사의 관리 기준에 따라 QCS 관리, 제품 품질 유지, 고객 서비스 응대, 브랜드 운영 매뉴얼 준수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해 우수 매장을 선정하고 있다. 특히 단기적인 성과보다 장기간에 걸친 운영 안정성과 일관된 매장 관리 수준을 주요 기준으로 삼고 있다.
이번 평가에서 마실커피 대구신암점은 현장에서 표준 운영을 실천하고 고객 만족을 높이는 등 고객 접점에서 브랜드 신뢰를 높여 좋은 점수를 받았다. 동일한 맛과 품질을 제공하기 위한 관리 시스템과 고객 응대 전반에서 보여준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이 우수가맹점 선정의 주요 배경으로 꼽힌다.
마실커피 관계자는 “대구신암점은 오랜 기간 동안 매장 운영 전반에서 흔들림 없는 모습을 보여 준 대표적인 우수 사례”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지원 프로그램과 소통으로 동반 성장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마실커피는 이번 우수가맹점 선정과 함께 대구신암점 점주에게 마실커피 원두 100만원 상당을 지원했으며, 앞으로도 전국 가맹점을 대상으로 체계적인 관리와 점검을 통해 전반적인 매장 운영 수준을 지속적으로 강화해 나갈 계획이다.
정안뉴스 안정주 기자 |






















